/* 네이버 애널리스틱 시작 */ /* 네이버 애널리스틱 끝 */

박성훈과 김수현, '눈물이 여왕'의 흥행에도 불구하고 논란으로 얼룩지다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나, 주연 배우 박성훈과 김수현의 논란으로 인해 작품의 명성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박성훈은 SNS에 부적절한 게시물을 올려 논란이 되었고, 김수현은 고(故) 김새론과의 관계에 대한 의혹으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논란은 드라마와 배우의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의 역대급 흥행

지난해 4월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연출 장영우 김희원, 극본 박지은)은 자체 최고 시청률 24.9%를 기록하며 역대급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tvN 드라마 중에서도 역대 최고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주 시청 타깃인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사랑받았던 이 작품은 주연 배우들의 논란으로 인해 그 명성이 흐려지고 있습니다.


박성훈의 SNS 논란

박성훈은 지난해 12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부적절한 성인 비디오 표지를 게시했다가 삭제한 일이 있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많은 논란을 일으켰으며, 박성훈은 "누군가가 DM으로 보낸 게시물을 실수로 올렸다"고 해명했으나,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결국 박성훈은 tvN 새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김수현과 고(故) 김새론의 관계 논란

김수현은 고(故) 김새론과의 관계에 대한 의혹으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유족이라는 인물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수현과 김새론이 연인 사이였으며, 김새론의 죽음에 김수현과 소속사가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드라마와 배우 이미지의 타격

이러한 논란은 '눈물의 여왕' 드라마와 주연 배우들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히고 있습니다. 역대급 흥행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연 배우들의 부정적인 이슈로 인해 작품을 자랑할 수 없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주 시청 타깃인 여성 시청자들이 외면하는 두 남자 배우의 캐릭터가 더 이상 소비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결론 및 시사점

'눈물의 여왕'은 제목처럼 눈물 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주연 배우들의 논란으로 인해 작품의 명성과 배우들의 이미지가 크게 훼손되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 논란이 어떻게 해결될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집 안 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공기 정화 식물 드라세나 마지나타

드라세나 마지나타  드라세나 마지나타는 집에서 키우기도 쉽고 실내 공기 정화에도 탁월한 식물입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에서 선정한 공기 정화 식물 TOP 10 안에 드는 식물로 집안 공기 중 유해물질뿐만아니라 미세 먼지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