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애널리스틱 시작 */ /* 네이버 애널리스틱 끝 */

이주빈, '이혼보험'에서 새로운 매력 발산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서 이주빈이 주연을 맡아 그녀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입니다. '이혼보험'은 이혼이라는 주제를 다루며, 이를 통해 자신의 삶을 새롭게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냅니다. 

이주빈은 이혼 후 보험회사 언더라이터 '강한들' 역할을 맡아, 그녀의 독특한 매력을 뽐냅니다. 드라마는 3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됩니다.



'이혼보험'에서 주연을 맡은 이주빈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은 이주빈의 주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이혼이라는 주제를 다루며, 이를 통해 새로운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냅니다. 이주빈은 이혼 후 보험회사 언더라이터인 '강한들' 역할을 맡아, 독특한 매력을 뽐내며 새로운 도전에 나섭니다.


'이혼보험'의 독특한 컨셉과 스토리

'이혼보험'은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이 드라마는 누구에게나 잠재된 재난인 이혼과 그 이후의 삶을 보장해 주는 이혼보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 '나답게' 살기 위한 어른들의 현실 공감 성장기를 유쾌하게 풀어냅니다.


이주빈의 '강한들' 역할

이주빈은 이혼을 통해 새로 태어난 보험회사 언더라이터 '강한들' 역할을 맡아, 그녀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강한들은 이혼을 기점으로 새로운 사람으로 거듭나며, 노기준(이동욱 분)의 이혼보험 TF팀에 합류하여 세상에 한 발짝 나아갈 용기를 얻습니다. 이주빈은 이 역할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이동욱과의 케미스트리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혼보험'의 제작진과 출연진

영화 '킬링 로맨스'의 이원석 감독과 드라마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등의 이태윤 작가가 합작한 '이혼보험'은 이동욱, 이광수, 이다희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이 드라마는 3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이혼보험'

이주빈은 '이혼보험'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드라마는 유쾌함과 진지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작품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혼보험'은 이혼 후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현실적인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혼보험'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집 안 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공기 정화 식물 드라세나 마지나타

드라세나 마지나타  드라세나 마지나타는 집에서 키우기도 쉽고 실내 공기 정화에도 탁월한 식물입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에서 선정한 공기 정화 식물 TOP 10 안에 드는 식물로 집안 공기 중 유해물질뿐만아니라 미세 먼지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