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8년 만에 이혼 합의: 가족 치유를 위한 여정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8년간의 법적 다툼 끝에 이혼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졸리는 가족의 평화와 치유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현재는 영화 '마리아'에서 열연 중입니다. 피트와의 와인 사업 분쟁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이혼 소송의 시작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졸리가 이혼 소송을 제기한 지 8년 만에 이혼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말레피센트 스타인 졸리는 2016년 9월, '화해할 수 없는 차이'를 이유로 피트와의 2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자 했습니다. 12월 30일 월요일, 졸리의 변호사들은 두 사람이 이혼 서류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졸리의 여정과 목표

졸리의 변호사인 제임스 사이먼은 "8년 전 안젤리나가 피트 씨와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녀와 아이들은 피트 씨와 공유했던 모든 재산을 떠났고, 그 이후로 그녀는 가족을 위한 평화와 치유를 찾는 데 집중했습니다. 이는 8년 전 시작된 긴 과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솔직히 말해, 안젤리나는 지쳤지만 이 부분이 끝난 것에 안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트 측의 반응

피트의 대표들은 이 일의 진전에 대한 확인이나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이혼 소송의 원인은 개인 비행기에서 발생한 신체적 충돌로, 두 사람의 자녀인 매딕스가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피트는 사건과 관련해 '아동 학대 조사'를 받았지만, 로스앤젤레스 아동 가족 서비스부는 이후 배우의 잘못이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법적 분쟁과 추가 주장

2022년, 졸리가 익명으로 FBI에 피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사건의 세부 사항이 추가로 드러났습니다. 피트는 모든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4월, 졸리의 변호사들은 피트가 비행기 사건 이전에도 신체적 학대를 했다고 주장했으며, 피트 측 대표는 새로운 학대 혐의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와인 사업 관련 분쟁

두 배우는 공유 와인 사업인 샤토 미라발과 관련해 계속되는 법적 분쟁도 있습니다. 

이 분쟁은 2022년, 안젤리나 졸리가 자신의 동의 없이 사업 지분을 판매하려고 시도했다며 브래드 피트가 소송을 제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졸리는 피트가 자신의 재산 판매를 막았으며, 더 까다롭고 광범위한 비밀 유지 계약(NDA)에 동의해야만 합의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졸리의 영화 활동

졸리의 현재 영화는 오페라 가수 마리아 칼라스의 마지막 날을 다룬 전기 영화 '마리아'입니다. 

NME는 이 영화에 대해 "졸리가 자랑스럽게 의상을 차려 입은 스타로서 매력적이다. 칼라스는 전성기를 지났지만, 졸리의 노래는 탁월하며 그녀는 주제의 혼합된 연약함, 자기 신화화, 인내를 잘 포착하고 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마리아'는 1월 10일 영국 극장에서 개봉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